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케이카 워런티 접수 후기(접수 방법)

Su-Dong, Han 2020. 3. 24. 13:15

케이카에서 QM5를 데려온지([Car] - QM5 Neo K Car 홈서비스 구매기) 한달이 지났습니다.

 

한달 동안 운행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어 케이카 워런티 보증수리 접수를 진행했습니다.

1588-5455 연결 후 내선 3번을 선택하면 보증수리 접수를 위한 상담사 연결이 진행됩니다.

상담사 연결 후 불편했던 점을 얘기하고 접수를 진행했습니다.

 

불편했던 점

 - 고속 주행 중 브레이크를 밟으면 떨림이 심함

 - 신호 대기 중 드라이브(D) 상태에서 진동이 심함

 - 주행 중 진동 때문에 룸미러 떨림이 심해서 뒷차 번호판 식별이 불가한 상태

 - 일반도로 주행 중 하체 소음 심함

 - ECM 룸미러 정상 작동 여부 확인하고 싶음 (야간에 뒷차 라이트가 밝게 보이는 느낌)

 - 가끔 조수석 쪽 도어캐치로 문열림 안되는 경우가 있음 > 운/조수석 도어센서 점검받고 싶음

 - 트렁크를 쎄게 닫지 않으면 잘 안닫힘

 

보증수리 시 고객부담금 5만원이 있기 때문에 불편했던 점들을 모두 접수해봤습니다.

처음 차량 받고 앞 바퀴쪽 수리를 받았던 협력점으로 접수를 부탁드렸고 접수 후 접수 확인 문자와

협력점에서 문자를 받았습니다.

(협력점에 따라 수리 진단 결과도 차이가 있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.

가급적 경정비 업체보다는 일반 정비업체쪽으로 접수하는게 점검뿐만 아니라 수리 받기도 좋을거 같습니다.)

 

평일 수리는 힘든 상황이라 주말 접수를 부탁드렸고 이번주(3월28일)는 힘들거 같다고 하셔서

다음주(4월4일)로 접수해 둔 상태입니다.

 

이왕 가입해둔 워런티 서비스로 수리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~

수리 방문 후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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