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이번에는 트레이더스 양념토시살구이 1.3kg을 구매해봤습니다. 19980원으로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.

소고기 부위별 특징은 잘모르는 편이라 시험 삼아 구매해봤습니다. 애들도 잘 먹을 수 있을지 확신은 없었습니다. 애들 안먹으면 제가 먹으면 되니까 ^-^

폭설 이후라 취소할까 하다가 그냥 뒀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었네요. 배달하면서 많이 기울어졌나봅니다.

우선 제가 먼저 시식해봤습니다. 후라이팬 뚜껑을 덮고 약불에 구웠더니 불고기처럼 국물도 좀 생겼네요. 식감은 쫄깃함이 강하네요.. 아무래도 애들 먹기는 힘들듯..

 

댓글